본문 바로가기

실전 맛집탐방!

새마을 식당 가성비 메뉴추천 점심으로!

종종 그럴 때 있는 것 같아요. 점심에 고기를 먹고 싶은 날! 그럴 때 있지 않아요? 원래 보통 고기는 술 한잔과 저녁에 먹잖아요.

 

하지만 점심시간에도 고기를 구워서 먹고 싶을 때도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고기집 가기가 조금 부담스럽긴 하잖아요.

 

그런데 백종원 식당인 새마을 식당은 조금 그 부담이 적은 것 같아요. 사람들이 점심시간에 그냥 단일 메뉴 먹으러 가기도 하고 말이죠.


조금 눈치가 덜보인달까? 저는 그래서 고기가 생각날 때에는 백종원 식당으로 가요. 부담없이!

 

오늘도 어김없이 그래서 그곳으로 향했답니다. 장소는 낙성대역점 새마을 식당이에요.


늦은 점심이었는데 그때가 오후 2시였어요. 그래서 사람은 별로 없었고, 여유롭게 들어갔죠.

 

그날도 여자 친구와 갔는데, 여자친구가 갈매기살을 먹고 싶다고 하는 거예요. 그래서 그날은 그 고기로 결정했어요.

 

갈매기살은 1인분에 7천 원인데,가성비가 좋아요. 가격도 이 정도면 괜찮고, 그리고 양념된 갈매기살이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그날 메뉴갈매기살 2인분과 계란찜 그리고 7분 김치찌개였는데요. 이 메뉴들이 정말 저는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계란찜 같은 경우는 3천 원이고,분 김치찌개는 6천 원이에요. 가격도 이 정도면 부담되지 않고 좋죠?

여자 친구와 한 십 분 정도 떠들고 있으니 메뉴가 준비되었어요. 순식간에 모든 메뉴가 딱 이렇게 나오니까 너무 기분이 좋더라고요.

먼저 고기를 봐볼까요? 크 역시 사진으로 지금 봐도 맛있게 생겼네요. 군침이 생기려고 해요. 또 먹으러 가야 되나?

 

양념된 고기라서 잘 타기 때문에 잘 뒤집어 줘야 돼요.그래서 열심히 구웠고, 맛도 맛있었어요. 대중적인 그런 맛이에요.

 

아마 누구든지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게다가 갈매기살이 원래 맛있잖아요? 추천드리고 싶네요.

다음으로 계란찜이에요. 저는 어느 식당을 가든 꼭 이 메뉴를 시키는데요. 계란찜없이는 못 사는 것 같아요.

 

일단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기도 하지만 이곳 계란찜은 일단 풍성해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많아 보이죠?

 

그래서 둘이서 먹기에도 좋고, 고기와 같이 먹을 때도 좋고, 매운 거랑 먹어도 좋으니 어디에나 잘 어울려요.

마지막 메뉴인 김치찌개, 이메뉴는 사실 이 식당의 간판 메뉴 중에 하나죠? 꽤나 유명한 거니깐요.

 

간단하게 고기랑 먹기도 좋고, 그래서 이곳에 가면 늘 시키는 메뉴인 것 같아요. 맛도 매콤 상큼한 그런 맛이에요. 맵지는 않아요.

여기에 가면 저는 개인적으로 파절이를 참 좋아라 하는데요. 고기라 싸 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그런데 여자 친구는 거의 손도 안돼서 저 혼자 여기다가 고기를 싸 먹어요.혹시 안 드셔 보셨다면 꼭 한번 먹어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고기를 시키면 당연히 쌈도 같이 나오죠?고기랑 야채를 같이 먹어야 건강에도 좋고 영양분도 골고루 섭취하게 되니 꼭 같이 드세요.


요즘 같을 때, 밥도 잘 챙겨 먹어야 병도 안 걸리고, 여러가지로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일부로 여러가지로 좋은 것들 다 먹고 있어요.

 

참! 제가 간 곳은 낙성대점 새마을 식당이었는데요. 이곳은 꽤 매장도 넓은 편이고, 깨끗한 것 같아서 괜찮은 것 같아요.

 

백종원 식당은 정말 종류도 많은데, 어딜 가든 항상 실패하진 않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믿고 갈 수 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