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전 맛집탐방!

노량진역 내가찜한닭 순살 안동 찜닭

오늘은 어쩌다 보니 노량진역 근처에서 밥을 먹게 되었어요. 자주 오는 편이긴 하지만! 최근에는 잘안오게 되서 좋네요.

 

어김없이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생각나는 음식이 있더라고요. 바로 찜닭이에요. 다들 순살 안동 찜닭 좋아하죠?


저는 개인적으로 이 음식을 엄청 좋아하는 편이에요. 뭔가 저의 취향을 찌르는 그런 맛이랄까?

 

노량진에도 몇 군데 찜닭집이 있지만 저는 가는 곳이 두군 데 정도 있는데요. 그 중에 한 곳인 내가찜한닭을 가기로 했어요.


내가 찜한닭을 가는 이유는 일단 매콤 순살 고추장 찜닭이 있어서에요. 이게 고추장 소스를 베이스로 만든 건데 정말 좋아요.

 

또 맵기도 조절할 수 있으니까 매운 걸 못 먹는 사람은 순한 맛으로 하고, 잘먹는 분은 최고 단계로 먹으면 돼요.


내가 찜한 닭은 노량진역 3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아마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신한은행 앞이에요.

딱 들어가면 간판은 이런 식으로 저희를 맞아줘요.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참고로 엘리베이터는 없답니다.

들어가게 되면 메뉴판을 볼 수 있는데 오리지널 안동 찜닭과 위에서 말한 고추장 베이스로 된 찜닭이 있어요.

이미 먹고 싶은 건 결정돼 있기 때문에 바로 주문표에 체크를 해요. 보시면 자신이 먹을 음식에 체크를 해서 점원에게 주면 만들기 시작해요.

 

저 같은 경우는 매콤 고추장 찜닭을 순살로 선택하고, 여자친구와 둘이 먹기 때문에 소자로 결정했어요.

 

그리고 치즈 토핑을 빠트릴 순 없겠죠. 없으면 진짜 심심할지도 몰라요. 공기밥 두 그릇도 추가!


마지막으로 맵기 같은 경우 맵게로 선택하면, 불닭볶음면 수준이라고 해요. 저 같은 경우는 보통과 맵게 사이로 해달라고 해요.

 

보통보다는 맵고, 불닭 볶음면 수준보다는 살짝 안 맵게 하는 것이에요. 1.5단계 정도랄까? 은근 이렇게 말하면 잘해주시더라고요.

 

! 맛있는 거 먹는데 사이다도 빠트릴 수는 없겠죠. 당연히 탄산도 추가해서 같이 먹으면 꿀맛일 거예요.

 주문을 다하고 나면 먼저 나온 디저트를 먹어요. 별거는 없는데 양배추에 시리얼을 부은 것인데 은근히 맛있어요.

약 10분 정도 기다리고 드디어 기다리던 찜닭이 나와요. 기다리던 만큼 순삭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떤가요? 치즈가 전체에 덮여 있고, 그 속에 순살로 된 닭과 당면, 야채들이 잘 버물어져 있어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제가 이곳에 오면 먹는 팁이 있는데, 치즈와 닭을 같이 싸서 먹는 거예요.그럴라고 치즈 추가를 한 거지요.

 

그리고 이곳에 들어있는 찜닭 양도 꽤 만족할만한 수준이에요. 충분히 둘이서 먹어도 남을 만큼 들어있어요.

 

예전에 다른 음식점에서는 실망할 만큼 적은 곳도 있어서 내가 찜한 닭은 저에게 만족감을 주는 곳이에요.


맛있게 먹고 나서 계산까지 하고 나오면 끝이에요. 오늘 같은 경우는 24000원이 나왔네요. 저는 가격 대비 만족이에요.

 

노량진역에서 밥 먹을 곳이 없다고 생각하면 이곳에 한번 가보세요. 나름 맛집 같아요.참 이곳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한다네요. 마지막 주문은 9시쯤 되겠죠? 그럼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