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전 맛집탐방!

2029 롤앤초김밥 낙성대역 초밥롤 야식

여러분들도 야식 자주 드시나요? 저는 엄청 자주 먹어요. 거의 일주일 내내 먹네요. 그래서 매일 뭘 먹을까 고민할 정도예요.

 

오늘도 마찬가지로 야식타임이 되자 역시 뭘 먹을까 고민했어요. 평상시에는 어플로 찾기도 하고 검색해서 찾아요.


하지만 오늘은 딱 생각나는 음식이 있는 거예요.바로 초밥 롤!다들 초밥 롤 좋아하시나요? 저는 몰랐다가 한번 먹고 정말 반했어요.

 

아마 누구라도 먹으면 반하지 않을 수 없을 거예요.그래서 추천하는 곳이 한 군데 있어요. 바로 낙성댕겨 근처 2029 롤앤초김밥.


이곳은 사실 제가 애용하는 초밥 롤 맛집인데요. 정말 우연히 찾은 곳이에요.그냥 배도 고프고 해서 길을 걸으며 어디 먹을 거 없나 하다가 찾은 곳이죠.

 

그리고 아무 기대 없이 먹었는데! 완전 맛있는 거예요.그래서 그 이후로 종종 먹고 있어요. 참고로 여기 배달도 하고 있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는 꽤 가까운 곳이기 때문에 직접 가서 먹는 편이에요.요즘은 배달이 편하긴 하지만 오프라인을 좋아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여자 친구와 오늘도 어김없이 2029 롤앤초 김밥으로 향했어요. 이곳은 1번 출구에서 약 5분 거리 정도에 있어요.

 

골목 쪽에 위치하고 있긴 한데, 유심히 보면 잘 찾을 수 있어요

들어가면 매장이 크진 않아요. 소규모 매장인데! 이런곳일수록 맛집 인증이죠. 일단 벽에는 아기자기한 건담 머신 및 장식물이 있네요.

 

아마 주인분께서 인테리어를 이렇게 꾸미시는 것 같아요. 벽은 나무 질감 느낌 나는 벽! 나름 깔끔한 것 같아요.

 

다음으로 메뉴판!! 벽에 붙어있어요. 참 종류도 많아요. 초김밥 그리고 초밥 롤 두 종류가 이곳에 메인인 것 같아요.

 

저는 여자 친구와 가서 꼭 먹는 게 있어요 바로 2029 스페셜롤이예요. 소고기, 새우, 계란, 도미, 연어가 각 2개씩 있어요.

 

그래서 나눠먹기도 너무 좋고, 여러가지를 맛볼 수 있어서 만족하는 메뉴예요.여기에다가 원래는 우동 같은 것 시켜서 먹으면 금상첨화인데!


오늘 같은 경우는 빨간색으로 써져 있는 맛있게 매운 떡볶이라는 메뉴가 눈에 띄었어요. 맛있게 맵다니!! 먹고싶어지지 않나요?

 

그래서 바로 고민 없이 결정했어요. 맛있게 매운 떡볶이로 말이죠. 기대되는군요. 얼른 먹고 싶네요.

이곳은 메인 메뉴 말고는 다 셀프라서 다 직접 준비해야 해요.그래서 셀프바에 가서 준비해왔어요. 마늘과 국물!

 

저는 개인적으로 마늘을 좋아해서 많이 먹는 편이에요. 국물도 없으면 참 서운하겠죠? 잘 챙겨서 먹을 준비를 했어요.

약 10분 정도 후에 메뉴가 하나씩 나왔어요. 먼저 2029 스페셜롤!! 어떤가요?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가성비 최고예요.

 

그래서 참지 않고 여자 친구와 하나씩 먹기 시작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고기 롤 초밥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음으로 떡볶이 이건 오늘 처음 먹어보는데요. 오오 보기만 해도 맛있게 매워 보여요. 얼른 집어 먹으라는 신호죠?

 

떡볶이는 딱 적당히 매운 것 같아요. 엄청 맵지도 않고, 안맵지도 않은 진짜 이름처럼 적당히 맵다니! 신기하네요.

이렇게 여자 친구와 맛있게 먹은 스페셜 롤과 떡볶이는 합쳐서 15000원 어떤가요? 그정도면 가성비 괜찮지 않나요?

 

이 근처에 있으시면 한 번쯤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동네 주민이 추천해드리는 맛집이니 안심하셔도 돼요.

 

참 이곳은 아침 9시부터 새벽 1~2시까지 해요! 저희는 1시쯤 갔는데 열려 있었어요! 그래서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